도전월드봉사단중앙회 새해 신년 모임 & 정례봉사

김명수기자 | 입력 : 2024/01/13 [21:25]

도전월드봉사단중앙회 새해 신년 모임 & 정례봉사

 

도전월드봉사단중앙회(회장 황종문) 새해 신년 모임 & 정례봉사가 2024년 1월 13일 오전 코즈볼 다오글로벌 사무실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336)에서 열렸다.

 

 

 

황종문 도전월드봉사단중앙 회장은 신년인사에서 봉사는 함께 해야 빛이 난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또한 "협력없이는 나혼자 아무리 날고 기어봤자 우물안 개구리일뿐 힘이 없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면서 "이름만 걸어놓지 말고 여러분들이 다같이 힘을 합치고 도와주셔야 한다"고 강조했다.

 

 

황종문 회장은 주위에 선행을 실천하고 사회에 모범이 되는 좋은 분들 있으면 희망의 얼굴로 소개하겠다면서 적극적으로 추천해 달라고 당부했다.

 

 

2024년은 황종문 회장에게 자원봉사 50년째 되는 해로 의미가 남다르다. 

 

황 회장은 "여러분들과 1년동안 혼신의 힘을 다쏟겠다"고 새해 각오를 다졌다.

 

 

여러분들이 마중물이 되어 먼저 뛰어주시면 고맙겠다면서 바쁘시더라도 1년에 한두번 이상은 꼭 동참해 달라고 주문했다.

 

 

다음 순서로 스마트 플랫폼 설명회 (박의일 디엠정보 CRM 플랫폼 대표)와 (주) 겔마 미라클 가호방 소개 ( 대표이사 장웅환)가 있었다.

 

 

설명회가 끝나고 황종문 회장은 상품선정 분과 부위원장 (최규석) 임명장 수여식과 환경실천 대상(수상자 김도연) 전달식을 가졌다.

 

 

참석자들이 돌아가면서 자기 자신을 소개하는 시간도 주어졌다.

 

 

마지막 순서는 참석자들이 부담 되지 않는 선에서 각자 준비해온 선물(1만원 이하) 교환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행사를 마친 참석자들은 인근에 위치한 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한후 다음 자원봉사 정기모임에 모이기로 하고 각자 해산했다.

 

<김명수/인물전문기자 people365@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