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엿보기] (436) 정순영 시니어의 올팍(Olympic Park)에서 젊게 살기

인물뉴스닷컴 | 입력 : 2022/12/11 [16:35]

[세상엿보기] (436) 정순영 시니어의 올팍(Olympic Park)에서 젊게 살기

 

70대에 접어든 (사)코리언시니어즈 정순영 상임이사를 보면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2022년 12월11일 지인이 카톡을 보내와서 시니어들 사이에 흔히 주고 받는 영상이겠지 생각하고 유튜브를 클릭했다.

 

(사)코리언시니어즈 정순영 상임이사가 제작한 유튜브였다. '올팍(Olympic Park)에서 젊게 살기'라는 제목부터 참신했다. 정순영 이사는 자신의 일상을 유튜브에 담아냈다.

 

나는 올림픽공원에서 4박자 웰에이징한다는 컨셉으로 구성한 아이디어도 돋보였다. 

 

 

4박자는 가족친목/아들, 손자들과 연날리기 건강생활/몽촌토성길과 조깅코스걷기 문화생활/한성백제박물관, 소마미술관 220여개의 조각작품과 조형물 정원행복/봄여름가을겨울 꽃과 나무.

 

2분54초분량에 정순영 시니어의 소확행(소소하고 확실한 행복)을 담은 스토리를 동적으로 시각화하여 보는 즐거움과 재미를 더했다.

 

알고보니  '올팍(Olympic Park)에서 젊게 살기' 유튜브는 시니어를 위한 라이나재단의 '전성기TV 공모전, 내 일상을 추천해' 1차에 통과했다.

 

최종 발표는 12월 19일 예정이다. 카톡을 보내준 지인은 정순영 시니어가 출품한 작품이 최종 1등으로 뽑히면 우승 상금 전액을 (사)코리언시니어즈 연말 회식비용으로 후원하기로 공약했다고 전한다.

 

정순영 시니어 유튜브 https://youtu.be/wdYFvUlYleM.

 

 

<김명수/인물인터뷰전문기자 people365@naver.com>

 

☞ 인물뉴스닷컴 홈으로 바로가기 ☞클릭이사람 명단 346번~   

매안 22/12/11 [19:57] 수정 삭제  
  자연적인 나이 듦은 무작정 극복하려 들면 안된다. 정순영 이사처럼 좋은 일상을 정해 두고 자연과 함께 어깨동무하고 살아가는 일상 속에서 아름다운 극복을 기대할 수 있다. 그것이 시니어들의 나이 듦을 이기는 방식이 아닐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