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수 인터뷰 전문기자 306회 북포럼 생방송 토크 출연

인물뉴스 | 입력 : 2013/07/08 [17:41]

김명수 인터뷰 전문기자 306회 북포럼 생방송 토크 출연

인터뷰 신문 ‘인물뉴스닷컴’(
www.inmulnews.com)을 운영하면서 ‘클릭이사람’ 인터뷰 시리즈 연재를 2000년 4월부터 14년째 계속해오고 있는 김명수 인물 인터뷰 전문기자가 306회 북포럼(Bookforum) 생방송 토크에 출연하였다.  

▲      ©인물뉴스

 

인터뷰 전문기자이자 작가로도 왕성한 작품 활동을 해온 김명수 인터뷰 전문기자의 이번 생방송 토크는 그가 11번째 책으로 펴낸 ‘인터뷰 잘 만드는 사람’ 저자로 북포럼에 출연하였다.

북포럼 306회 ‘인터뷰 잘 만드는 사람’ 김명수 저자와의 만남 생방송 토크는 지난 6월 26일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      © 인물뉴스



제 306회 북포럼 북톡스는 총연출을 맡은 백전 노장 고우성 PD의 지휘하에 안철준 PD와 김영서(여), 이세은(여), 홍진표 등 3명의 MC가 공동으로 진행을 맡아 질문을 하고 이 날 게스트 주인공으로 나온 김명수 저자가 답변하는 형식의 생방송 토크로 2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특히 멀리 미국 휴스턴에서 전문 회계사로 활동하면서 온라인 북포럼 MC를 맡고 있는 이세은 씨는 휴가를 맞아 이번 북포럼에 참여하는 열정을 과시하여 스튜디오를 가득 메운 참관자들로부터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      ©인물뉴스



저자, 진행자, 오프모임 참관자, 온라인시청자들이 함께 소통하는 공간으로 "인터뷰 잘 만드는 사람" 김명수 저자와의 만남 생방송 토크 현장은 시간이 갈수록 분위기가 달아올랐다.

각본 없는 생방송 토크가 끝나갈 무렵 온오프라인 참관자들의 김명수 저자를 향한 질문공세가 꼬리를 물었고 곧바로 스탠딩 파티와 저자 사인회가 이어졌다.

 

▲      © 인물뉴스


저자와 참관자들과의 자유로운 스탠딩파티에서도 생방송 토크에서 못 다한 참석자들의 질문이 쏟아졌다.

한 여름 무더위 보다도 뜨거운 열기를 품어낸 북포럼 306회 ‘인터뷰 잘 만드는 사람’ 김명수 저자와의 만남 생방송 토크는 밤 10시를 훌쩍 넘기고 11시가 다 돼서야 막을 내렸다.


김명수 인터뷰 전문기자 306회 북포럼 생방송 토크 동영상 다시보기
 
 

인물뉴스닷컴 홈으로 바로가기  클릭이사람 명단 346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