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엿보기] (362) 덕분에 가수 구재영의 코로나송

김명수기자 | 입력 : 2021/05/01 [12:16]

[세상엿보기] (362) 덕분에 가수 구재영의 '코로나송'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의료진 덕분에 웃고 삽니다 / 그대께서 귀하께서 고생하지 않았다면/ 코로나를 어찌 이겨냅니까/ 고맙습니다 / 감사합니다 / 다 여러분의 덕분입니다 / 코로나는 잊으시고 / 좋은날만 있기를 / 대한민국최고야 / 의료진이 최고야 / 덕분에 모두 건강합니다.

 

  

덕분에 가수 구재영의 코로나송 가사 내용이다. 코로나가 하루 빨리 종식되기를 바라면서 코로나를 극복하기 위해 고생하는 의료진을 위로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 가사가 구재영 가수 특유의 경쾌하면서도 감성 넘치는 목소리와 멋진 하모니를 만들어 내면서 강한 울림을 준다.

 

구재영 가수는 코로나가 발생하기 전에 대한민국을 종횡무진하면서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코로나 직격탄을 맞아 인기 상승세가 꺾였지만 그는 지금도 열심히 뛰고 있다면서 제주도에서 소식을 전해왔다.

 

구재영 가수의 똑 부러지는 무대 매너와 구성지고 힘찬 목소리는 듣는 사람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아버린다.

 

전국에 덕분에 챌린지 바람이 불고 있지만 사실 덕분에의 원조는 구재영 가수다. 그의 대표곡 덕분에는 가수 구재영의 오늘이 있게 해준 노래다.

 

▲ 제주도 성산일출봉에서 코로나 종식을 기원하며 가족과 함께 포즈를 취한 덕분에 가수 구재영.     ©

 

 

대표곡 덕분에는 마음에 확 들어오는 내용과 쉬운 멜로디에 편하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이 있다. 감사, 사랑, 행복을 노래에 담아, 쉽사리 전하기 어려운 누군가의 마음을 대신하고 있다.

 

어서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고 구재영 가수가 전국을 종횡무진하면서 팬들의 큰 사랑을 받는 예전의 모습을 다시 되찾는 날이 오기를 기대해본다.

 

<김명수/인물인터뷰전문기자 people365@naver.com>

 

 
* 이 기사는 챌린지뉴스에서도 불 수 있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