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보는 친환경화장품 뜨다 CEO이자 매력경영 명강사 임해숙

인물뉴스닷컴 | 입력 : 2015/03/15 [15:28]
친환경화장품 전문기업‘뜨다’임해숙(48) 대표는 절체절명의 위기를 절호의 기회로 바꾼 인생역전의 주인공이다.
하반신 마비 선고를 받고 10여 년간 몸담아온 유치원 교사 생활을 더 이상 못하게 되자 자기만의 브랜드를 확실하게 구축한 CEO이자 매력경영 전문강사로 변신하여 진짜 떴다.
대한민국성(性)문화포럼 부회장으로 활동하면서 매달 21일 서울역에서 노숙자와 일반인을 대상으로 사랑캠페인 허그 대회를 연다. 
친환경 화장품 개발과 사회공헌 활동으로 사회단체와 기관으로부터 그동안 받은 상은 일일이 열거할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사업가로, 매력경영 전문강사로, 사랑을 나누는 자원봉사자로 다양한 활동을 하는 임해숙 대표를 사진으로 담아보았다.
  





























* 이 기사는 인물뉴스닷컴의 허락 없이 그 어떠한 경우에도 무단 전재나 무단 사용을 금지합니다. 인물뉴스닷컴에 실리는 모든 기사의 저작권은 오직 인물뉴스닷컴에 있습니다.

<인물뉴스닷컴/ 김명수기자 people365@korea.com>

2015년 03월15일 15시 28분.

인물뉴스닷컴 홈으로 바로가기 클릭이사람 명단 346번~  

인물 인터뷰 전문기자 김명수의 클릭이사람 취재는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 좋은 분 있으면 추천해 주세요 / 인물뉴스닷컴 운영자 김명수 / 전화 010-4707-4827 이메일 people365@korea.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